쿠팡트래블 판매자들의 매출 상승 성공 스토리

쿠팡트래블은 판매자님이 성공적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안합니다. 그 중 ‘즉시할인’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의 마음을 공략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쿠팡트래블에서 성공적인 온라인 판매를 경험하고 계신 판매자님이 말하는 즉시할인의 장점을 알아보세요.

 

 


 

상품 검색 목록 및 판매 페이지에 ‘즉시할인가’로 노출,
경쟁력 있는 가격을 효과적으로 어필 가능!

– 제주신화월드, 오창환 매니저

 

“쿠팡트래블 첫 판매 이후 매월 200% 이상의 매출이 상승하고 있는데 정기적으로 진행한 ‘즉시할인’이 효과가 있었다고 봅니다. 쿠팡트래블에서 즉시할인을 진행하면고객들에게 매우 경쟁력 있는 가격이라는 인지를 극대화할 수가 있어요!”

 

 

쿠팡트래블 제주신화월드 성공스토리

 

프로모션 생성 후 여러 상품에 동시 적용이 가능!

– ㈜노라투어, 전태수 차장

 

“즉시할인을 적용하기 전인 2020년 1월부터 4월 중순까지의 매출과 적용한 후인 4월 중순부터 7월 중순까지의 매출을 비교하면 약 2배 (130%) 정도 상승했더라고요. 쿠팡트래블의 즉시할인은 한 번에 여러 개의 상품과 옵션에 동일한 할인율로 일괄 적용할 수 있고, 기간도 설정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쿠팡트래블 ㈜노라투어 성공스토리

 

마케팅 전략에 따라 할인 방식 선택이 가능!

– 원투씨엠 주식회사, 전근홍 팀장

 

“쿠팡트래블의 즉시할인 프로모션 기능의 경우 적용 기간을 여러 상품에 동시 설정할 수 있고, 옵션 별로도 적용이 가능했어요. 그리고 할인 적용 방식도 정률 또는 정액으로 원하는 방식으로 등록할 수 있어서 다른 채널과 비교했을 때 상당히 편리했습니다!

 

 

쿠팡트래블 원투씨엠 주식회사 성공스토리

 


 

성공한 판매자들이 알려주는 Tip! 더 보러가기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