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슬기로운 위기 극복 방법

어려운 시기임에도 쿠팡의 많은 판매자님들은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면서, 동시에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철저한 방역과 소독

가평 앙팡 키즈 풀빌라, 전옥희 대표

 

“우리 아이가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인체에 무해한 소독제를 이용해 매일 전체적으로 소독과 청소를 진행하고, 침구류 또한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키즈 펜션’이다 보니 소독, 청결, 위생을 첫 번째로 생각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러한 부분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사진을 찍어서 판매 페이지에 올려두었습니다.”

 

 

쿠팡트래블 가평 양팡 키즈 풀빌라 성공스토리

 

유연한 취소 정책

가제주 신화월드, 오창환 매니저

 

고객이 투숙하기 2일 전까지는 취소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취소에 대한 걱정을 줄여 드리려고 노력했어요. 방문 전에 고객들의 걱정이 언제든 커질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한 것이죠. 그리고 리조트 입구부터 체온 측정과 문진 표 작성을 시행하고 있고, 객실과 공용 시설들은 소독을 진행해서 코로나로부터 안심하고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쿠팡트래블 제주 신화월드 성공스토리

 

판매 가격을 낮춰 공실률을 최소화

제주 올레돔펜션, 김진영 대표

 

“코로나19로 인한 여행 수요 감소는 장기적으로 지속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성수기 시즌에도 가격을 높여서 판매하기 보다 가격을 낮춰서 예약률이 떨어지지 않게 하려고 해요. 가급적 객실이 비어 있지 않게 하는 전략을 실행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평상시에도 청결을 항상 유지하도록 노력하고 있고. 이불이나 수건과 같은 세탁물에 대해서 유명 호텔에서 이용하는 전문적인 업체를 통해 침구류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쿠팡트래블 제주올레돔펜션 성공스토리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스마트인피니, 박설준 팀장

 

“단순히 상품만을 홍보하는 콘텐츠가 아닌 고객들이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 예정입니다. 그리고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스파와 같이 각 시설에서 진행하고 있는 방역 활동에 대해서 상품 판매 페이지에 적극적으로 노출하여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설별 유의사항과 같이 고객들이 이용하기 전에 알아야 할 내용에 대해 잘 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쿠팡트래블 ㈜스마트인피니 성공스토리

 


 

성공한 판매자들이 알려주는 Tip! 더 보러가기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