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판매가 잘 되는 이유

쿠팡트래블에서 성공적인 온라인 판매를 경험하고 계신 판매자님들에게 쿠팡의 어떤 점이 매출 증가에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하는지 직접 물어봤습니다. 과연 그 이유가 무엇이라고 답했을까요?

 

 


 

광고비에 대한 부담 없이 상품 홍보 가능

“쿠팡트래블은 상품 노출 랭킹에 대한 유료 광고를 하지 않는 점이 가장 좋아요!”
– 경주 에필로그 펜션, 천호갑 대표

 

처음 사업을 시작할 때부터 쿠팡트래블과 함께한 천호갑 대표. 현재도 꾸준히 좋은 성과를 내고 계시는 이유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합니다.

 

“요즘 숙박 전문 온라인 판매 채널들이 상품 노출을 위해서 너무 비싼 유료 광고를 하고 있어요. 광고 비용을 지출하면서 상품을 홍보하기가 많이 부담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쿠팡트래블은 상품 노출을 위한 유료 광고 판매를 하지 않아서 광고비에 대한 부담이 없는 점이 가장 좋았고, 특가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되면 검색 상위 노출도 가능해서 적극 추천합니다.”

 

 

쿠팡트래블 경주 에필로그 펜션 성공스토리

 


 

가격, 서비스, 시설, 청결도 등 쿠팡 고객들의 적극적인 이용 후기

“쿠팡 고객들이 작성한 구체적이고 객관적인 리뷰 덕분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요!”
– 가평 미라몬티 풀빌라, 장덕영 대표

 

2020년 1월부터 쿠팡트래블 판매를 시작한 장덕영 대표, 쿠팡에서 발생하는 매출에 대해서 아주 만족하신다고 말씀하시는데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쿠팡은 다른 온라인 판매 사이트들에 비해 상품평을 자세하게 남겨주는 고객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희는 펜션의 청결 상태와 고객 응대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데 그 덕분에 상품평이 대체로 좋은 내용이라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쿠팡트래블 가평 미라몬티 풀빌라 성공스토리

 


 

성공한 판매자들이 알려주는 Tip! 더 보러가기

 

온라인 여행 상품 판매, 어렵지 않습니다.
지금 바로 쿠팡트래블과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첫걸음을 시작해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