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성공한 판매자들이 말하는 판매가 잘 되는 상품 만들기

쿠팡트래블에서 성공적인 온라인 판매 경험을 하고 있는 판매자님들에게 물어보았습니다. 판매가 잘 되는 상품을 만들기 위한 판매자님의 차별화 전략은 무엇이었나요?

 

 


 

여행지 특성 및 시즌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기획 상품 판매!

제주커머스, 김지현 대리

 

“제주도 지역의 특성상 관광객들이 호텔의 뷔페와 식당을 많이 이용을 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래서 호텔 식사/음료권을 구매한 분들에게 관광지 입장권을 함께 제공하는 상품을 기획해 판매했었는데요, 이 서비스가 고객에게 어필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F&B 상품이나 관광지 입장권은 이용하고자 하는 당일에 상품을 구매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런 점에 착안해 고객이 구매 후 바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했던 점도 한몫한 것 같아요.”

 

쿠팡트래블 제주커머스 성공스토리

제주신화월드, 오창환 매니저

 

제주도를 찾는 고객들은 대부분 렌터카를 이용한다는 특수성을 이용하여, 쿠팡트래블에서 렌터카 상품을 판매하는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객실 예약 시 무료로 렌터카를 제공하는 패키지를 판매했어요. 이 상품으로 인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습니다.”

 

쿠팡트래블 제주신화월드 성공스토리

 

쿠팡트래블의 최신 여행 트렌드 뉴스를 활용!

㈜키다리여행사, 서영조 대표

 

고객이 어떤 키워드를 많이 검색하는지, 그리고 최근에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가 어디인지 와 같은 트렌드 뉴스를 참고해요. 이런 정보를 살펴보면 현재 고객이 어떤 상품을 찾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판매자로서 어떠한 상품을 준비해야 하는지 알 수 있게 되었고 그 덕분에 판매량과 매출이 동시에 많이 늘었습니다. 쿠팡트래블은 이메일과 카카오 메시지를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줘서 적극적으로 활용했어요.”

 

쿠팡트래블 ㈜키다리여행사 성공스토리

 


 

성공한 판매자들이 알려주는 Tip! 더 보러가기

 

온라인 여행 상품 판매, 어렵지 않습니다.
지금 바로 쿠팡트래블과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첫걸음을 시작해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