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판매가 잘 되는 이유 첫번째

쿠팡트래블에서 성공적인 경험을 하고 계신 판매자님들에게 쿠팡의 어떤 점이 매출 증가에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하는지 직접 물어봤습니다. 과연 그 이유가 무엇이라고 답했을까요?

 

 


 

압도적 브랜드 파워를 느낄 수 있는 쇼핑앱

“월등히 앞서는 사용자 수로 상품이 노출되는 빈도가 높아요.”
– ㈜노라투어, 전태수 차장

 

항공권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노라투어는 현재 전체 매출의 60%가 쿠팡트래블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쿠팡은 로켓배송, 로켓와우클럽 등과 같은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다른 온라인 사이트에 비해 이용자 수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어요. 때문에 타 사이트에 비해 고객들에게 상품이 노출되는 빈도가 높은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쿠팡트래블 ㈜노라투어 성공스토리

“아이 엄마들이 이용을 많이 하는 사이트라 키즈 관련 수요가 높을 것으로 판단했어요.”
– 가평 앙팡 키즈 풀빌라, 전옥희 대표

 

한 달 매출 중 70% 이상이 쿠팡트래블에서 발생하고 있는 가평의 앙팡 키즈 풀빌라. 쿠팡의 매출 비중이 높은 이유에 대해 전옥희 대표님은 이렇게 이야기합니다.

 

“인근의 다른 펜션 대표님들로부터 쿠팡의 고객층에 대해 들었습니다. 쿠팡은 로켓배송 때문에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이 이용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운영하는 키즈 펜션의 주요 타깃과 일치할 것이라고 예상했죠. 판매를 해 보니 다른 온라인 판매 채널과 매출 차이가 뚜렷합니다. 다른 판매 채널과 비교를 할 수가 없어요.”

 

 

쿠팡트래블 가평 양팡 키즈 풀빌라 성공스토리

 


 

여행 전용 등록/판매 시스템과 전담 판매자 콜센터 운영

“여행 판매자를 위한 전용 시스템과 판매자 콜센터까지, 쿠팡은 여행 판매자를 위해 많은 준비가 되어 있는 곳이에요.”
– ㈜키다리여행사, 서영조 대표

 

쿠팡트래블 입점 8개월 차인 서영조 대표. 국내 숙박 상품 예약 대행을 전문으로 하는 ㈜키다리여행사는 현재도 매출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다른 온라인 판매 채널과 비교했을 때 가장 좋았던 부분은 여행 전용 등록/판매 시스템을 제공해 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타 채널은 일반 상품을 판매하는 관리 시스템에 여행 상품을 등록하고 관리해서 어려운 점이 많았어요. 하지만 쿠팡은 여행 상품 특성을 고려한 전용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서 상품 등록, 예약 관리 등에 대해 쉽게 배우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행 전용 판매자 콜센터가 있어 업무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요. 덕분에 매출도 꾸준하게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쿠팡트래블 키다리 여행사 성공스토리

 


 

성공한 판매자들이 알려주는 Tip! 더 보러가기

 

온라인 여행 상품 판매, 어렵지 않습니다.
지금 바로 쿠팡트래블과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첫걸음을 시작해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