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바캉스 시즌 대비

여름 성수기 시즌, 어떻게 대비해야 할 지 고민이라면, 쿠팡트래블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세요. 콕 집어 알려드리는 여름 시즌 상품 판매량 변화부터, 쿠팡 고객이 많이 찾는 여행 검색어 트랜드까지! 여름 시즌 판매 전략을 위한 모든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여름 시즌 쿠팡트래블 상품 판매량 65.2% 증가!

쿠팡트래블 상품 판매량 증가

*데이터 출처: 쿠팡 | 기간: 21년 21주차 vs 22주차 (국내 숙박, 티켓, 렌터카 상품 판매량 비교)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성수기 휴가 시즌인 7월 마지막 주~8월 첫째 주 상품 판매량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6월에 들어서면서 전 주 대비 여행 상품 판매량이 65.2%나 증가했는데요, 숙박과 렌터카에서 각각 66.3%, 56.3%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연일 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최고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면서 여름 시즌 상품 판매량은 앞으로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측됩니다.

 

전년 대비 여행 상품 검색량 407.9% 상승!
풀빌라, 수상레저 찾는 고객도 점점 늘어나

쿠팡트래블 여행 상품 검색량 상승

*데이터 출처: 쿠팡 | 기간: 1)여행: 20년 22주차 vs 21년 22주차, 2)수상레저, 풀빌라: 21년 21주차 vs 22주차

 

백신 접종이 활발하게 이뤄지면서 여행 수요도 점차 회복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6월 첫 째 주 여행 상품 검색량이 전년 대비 407.9%로 대폭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카테고리 중 항공권 검색량이 가장 높게 상승했으며, 그 중 대부분이 제주 항공권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또한 6월에 들어서면서 물놀이 관련 상품 검색량이 증가했는데, 풀빌라 관련 검색량이 전 주 대비 52.7%, 수상레저 관련 검색량은 전 주 대비 62.4%나 상승했습니다.

 

휴가 시즌이 다가오며 이러한 관심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고객이 판매자님의 상품을 빠르게 찾아 구매할 수 있도록 지금 바로 여름 성수기 상품을 등록해보세요. 빨리 등록할수록 더 많은 고객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름 성수기 상품 쿠팡에서 판매해야 하는 이유?
압도적인 고객 파워를 누릴 수 있는 쇼핑앱이니까!

쿠팡트래블 여름 성수기 상품 쿠팡에서 판매해야 하는 이유

20년 매출액 13조 달성, 19년 대비 90,8% 성장! 쿠팡이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꾸준히 쿠팡을 이용하는 고객 수’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 20년 12월 기준 쿠팡을 이용하는 활성 고객 수는 약 1천 480만 명으로, 지금도 수많은 쿠팡의 고객들이 쿠팡을 통해 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매출 상승을 위한 여행셀러포털 활용 팁, 즉시할인 프로모션 활용

쿠팡트래블 즉시할인 프로모션 활용

여름 시즌 특가를 준비하고 계신가요? 매력적인 가격을 효과적으로 어필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면, 여행셀러포털의 즉시할인 프로모션 기능을 활용해보세요.

 

✔️ 월별 예산에 맞게 한도금액 설정 가능
✔️ 월 한도금액 90% 이상 소진 시 프로모션 자동 종료
✔️ 할인이 적용된 최종 금액에 수수료를 부과해 비용 부담 없이 진행 가능
✔️ 상품 검색 목록과 판매 페이지에 ‘즉시할인가’ 표기로 효과적인 홍보 가능

 

 


 

자세한 상품 등록 방법이 궁금하다면?

 

 


 

관련 콘텐츠를 더 살펴보세요!

지금 바로 상품을 등록하고 프로모션에 참여해 수천만 쿠팡 고객에게 판매자님 상품을 홍보해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