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설 시즌 상품 등록

다가오는 설 시즌을 맞이해 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설 연휴에 사용 가능한 상품을 등록하고 즉시 판매를 시작해보세요.

 

 


 

지금 쿠팡트래블은 설 연휴 국내 여행 상품 판매량 8배 증가!
설 연휴 매출 확보 이제 시작입니다.

쿠팡트래블 국내 여행 상품 판매량 증가

*출처: 쿠팡 내부 데이터(1월 1 일 대비 1월 20일 카테고리별 설 연휴 상품 일일 판매량 기준)

 

지금 바로 여행셀러포털에 접속해 상품을 등록하고, 설 연휴에 이용 가능한 상품을 등록해보세요. 수천만 쿠팡 고객에게 판매자님의 상품을 빠르게 선보일 수 있습니다.

 

 


 

설 연휴 상품 쿠팡에서 판매해야 하는 이유?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쇼핑앱 1위는 쿠팡이니까!

쿠팡트래블 쇼핑앱 1위

쿠팡은 대한민국 실사용자수 1위 쇼핑앱입니다. 10대부터 60대까지 전 연령대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쇼핑앱 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지금 쿠팡에 여행 상품을 등록하고 판매를 시작한다면, 빠르고 손쉽게 수천만 고객에게 판매자님의 상품을 효과적으로 선보일 수 있습니다.

 

*출처: 와이즈앱/와이즈리테일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쇼핑앱(2020.12)

 

 


 

광고비 없는 설 연휴 프로모션 참여로 매출을 즉시 부스팅!

쿠팡트래블 광고비 없는 설 연휴 프로모션 참여

쿠팡트래블은 다가오는 설 연휴를 위해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조건에 맞는 상품이라면 누구나 광고비 없이 무료로 참여 가능합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쿠팡트래블 메인 카테고리를 비롯해 다양한 영역에 배너로 노출될 예정이며, 쿠팡트래블 공식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서도 함께 홍보가 진행됩니다. 지금 바로 상품을 등록하고 프로모션에 참여해 설 연휴 시즌 매출을 부스팅해보세요.

 

 


 

관련 콘텐츠를 더 살펴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