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대한민국 쇼핑앱 1위

쿠팡에서 여행 상품 판매를 시작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알아봐야 할 지 모르는 판매자님을 위해, 기초부터 하나씩 쿠팡 여행에 대해 설명 해드립니다. 오늘은 왜 쿠팡이 온라인 쇼핑의 강자인지, 왜 쿠팡에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해야 하는지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 판매, 어디에서 시작할까?

물건을 팔 때 중요한 것은 상권과 입지입니다. 유동 인구가 많다는 것은 곧 내 상점에 방문할 예비 고객이 많아진다는 뜻이죠. 고객이 많이 찾는 상권에서 판매하면 방문자 수가 늘고, 매출이 올라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쿠팡트래블 타사 대비 약 2배, 압도적인 사용자 수

 

쿠팡은 활성고객 수 약 1,480만 명*으로
압도적 브랜드 파워를 자랑합니다.

2020년 12월 31일 기준 쿠팡을 꾸준히 이용하는 활성 고객 수는 약 1,480만 명으로 2019년 동일 날짜 대비 약 25.9% 성장했습니다. 또한 활성 고객 당 순수익도 2019년 12월 31일 대비 2020년 동일 날짜 기준 약 59%가 성장했습니다. 전체 매출 역시 2019년 대비 2020년에 약 90.8% 성장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쇼핑 트렌드를 이끈 대세 앱이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출처:쿠팡 내부 데이터

 

쿠팡트래블 내부 데이터

 

여행도 쇼핑하는 시대,
압도적 활성 고객 수를 자랑하는 쿠팡이 정답이다!

사람들은 이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 쇼핑을 통해 물건을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행 상품도 마찬가지인데요. 고객은 이제 예전처럼 여행사를 찾아가거나 전화로 숙박을 예약하지 않습니다. 휴대폰과 PC를 통해 내가 가고 싶은 곳을 검색하고, 마치 쇼핑을 하듯이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여행 상품을 예약합니다. 여행도 온라인으로 쇼핑하는 시대가 온 것이죠.

 

그렇다면 이제 정답이 나왔습니다. 여행도 쇼핑하는 시대에 여행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최적의 장소는 어디일까요? 압도적 브랜드 파워를 누릴 수 있는 ‘쿠팡’입니다. 특히 여행은 나 홀로, 커플, 가족을 비롯해 호캉스, 신혼 여행, 효도 관광 등 소비 연령층이 매우 다양한데요 쿠팡에서 여행 상품을 판매하면 약 1,480 만 다양한 고객에게 상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여행을 판매하는 데에 있어 이처럼 적합한 판매 채널이 또 있을까요?

 

출처:쿠팡 내부 데이터

 

온라인 판매, 쿠팡과 함께라면 어렵지 않습니다. 쿠팡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첫 걸음을 시작해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