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12월 뉴스레터

쿠팡트래블 판매자님이 가장 관심을 많이 가졌던 인기 콘텐츠부터 11월 검색어 분석을 통해 살펴보는 12월 여행 트렌드까지! 여행 판매자님께 도움이 되는 정보만 모아 소개해 드립니다.

 

 


 

최근 쿠팡트래블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여행 상품은?

 

쿠팡트래블은 여행 판매자님께서 매출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매월 검색어 분석을 통해 실제 쿠팡 고객이 선택한 인기 지역과 카테고리,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분석한 여행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11월에는 과연 어떤 상품들이 쿠팡트래블 고객 마음을 사로잡았을까요? 가장 많이 검색된 지역과 카테고리를 확인하고, 겨울 성수기 판매 전략을 세워보세요.

 

쿠팡트래블 검색 상위 여행 상품 키워드

 

쿠팡트래블 검색 상위 여행 상품

 


 

11월 한 달간 여행 판매자님이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인
쿠팡트래블 웹사이트 인기 게시글은?

 

1위는 12월 매출 상승 기회를 확보하기 위한 프로모션 신청 안내 콘텐츠가 차지했습니다. 11월에 발행된 콘텐츠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는데요, 특히 이번 12월 프로모션은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시즌 등에 대비해 매출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로 지난 11월 프로모션보다 판매자님들의 관심을 더 높게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뒤이어 2위를 차지한 콘텐츠는 정기 뉴스레터 콘텐츠로, 현재 쿠팡트래블 고객 트렌드와 최신 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종 업계 성공 판매자의 전략을 확인할 수 있는 인터뷰 콘텐츠도 인기를 끌었는데요, 특히 제주 숙박, 렌터카, 관광지 상품을 판매하는 (주)더세일 판매자님의 인터뷰가 높은 조회수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활발한 마케팅을 통해 상시 상품 판매를 끌어올려 매출의 선순환을 만들어낸 (주)더세일의 노하우를 참고해 12월 매출 전략을 세워보세요.

 

쿠팡트래블 인기 게시글 키워드
쿠팡트래블 웹사이트 인기 게시글

 


 

주목! 이 달의 신규 콘텐츠

쿠팡트래블 판매자 이야기 2편

“쿠팡트래블은 판매자가 직접 정보를 수정할 수 있어 편리해…”
“쿠팡 브랜드 파워로 발생하는 꾸준한 고객 유입으로 매출 상승에 기여…”

 

10월에 이어 11월에도 쿠팡트래블 성공 판매자님들의 경험이 담긴 인터뷰 콘텐츠가 추가 공개 되었습니다. 판매자님들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어떤 방법으로 위기를 극복했는지, 또 어떤 판매 전략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는지 인터뷰를 통해 상세히 밝혔는데요, 성공적인 경험을 하고 계신 여행 판매자님들의 노하우를 참고해 위기를 극복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판매 전략을 세워 매출 상승의 기회를 만들어보세요.

 

쿠팡트래블 신규 콘텐츠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