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9월 뉴스레터

질병관리본부가 알려주는 올바른 방역 방법부터 매출 확보를 위한 판매자 노하우까지! 쿠팡트래블 뉴스레터와 함께 9월 매출 확보를 위한 방법을 알아보세요.

 

 


 

판매자님의 시설을 더 안전하게,
질병관리본부가 알려주는 올바른 방역 방법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무엇보다 개인 위생관리와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쿠팡은 질병관리본부, 행정안전부와 함께 ‘슬기로운 여행 생활 캠페인’을 진행 중인데요. 판매자님의 시설을 더욱 안전하게 운영하고, 고객들에게 행복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알아야 할 ‘질병관리본부가 권장하는 다중이용시설 소독 방법’은 무엇일까요?

 

쿠팡트래블 질병관리본부가 알려주는 올바른 방역 방법

시설 소독 시 이런 점에 유의해주세요.

 

1. 청소와 소독 전 과정 중 환기를 위해 반드시 창문 열어 두기
2. 수성 장갑, 보건용 마스크 등 개인보호구 착용, 소독하는 동안 얼굴을 만지지 말 것
3. 환경부 승인·신고 소독제를 선택하여 제조사의 설명서에 따라 희석해 사용
4. 소독제로 천을 적신 후 손길이 닿는 벽면과 자주 사용하는 모든 부위를 닦고 일정시간 이상 유지 후, 깨끗한 물로 적신 천으로 표면을 닦음 (하루 1회 이상)
※ 각 건물의 출입문 및 엘리베이터 등은 더 자주 청소 및 소독
※소독제를 분무/분사하는 방법은 감염원 에어로졸 발생·흡입 위험을 증가시키고 접촉범위가 불분명하여 소독효과가 미흡하므로 반드시 ‘닦아서’ 소독할 것

 

보다 다양한 정보와 자세한 방법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출 확보를 위한 판매 전략이 고민이라면?
쿠팡트래블에서 전해드리는 판매자 성공스토리를 확인해보세요!

9월 판매 전략, 어떻게 세울 지 결정하셨나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매출을 확보하기 위한 방법을 고민 중이라면 주목하세요. 쿠팡트래블에서 성공적인 경험을 만들어가고 계신 판매자님들의 이야기를 알려드립니다.

 

성공한 판매자들이 말하는 ‘슬기로운 위기 극복 방법’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헤쳐 나가는 판매자님들의 노하우를 알아보고 9월 매출 전략을 세워보세요.

 

성공한 판매자들이 말하는 ‘쿠팡트래블이 판매가 잘 되는 이유’ 1탄!
쿠팡의 압도적 사용자 수와 편리한 여행 상품 전용 시스템을 경험한 판매자님들의 성공 사례를 지금 확인해보세요.

 

성공한 판매자들이 말하는 ‘쿠팡트래블이 판매가 잘 되는 이유’ 2탄!
광고비 없이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구체적인 상품평까지, 매출 상승을 경험하신 판매자님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쿠팡트래블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9월 추석 연휴를 대비하세요!

쿠팡트래블에서는 매월 별도의 광고비 없이 참여 가능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판매자님의 상황과 상품 특성에 맞는 프로모션을 확인하고 9월 매출 확보를 위한 기회를 잡아보세요!

 

하나, 9월 추석 연휴 매출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 2020 추석 기획전
둘, 쿠팡이 엄선한 상품만을 판매하는 ‘단 하루 특가’ 프로모션! 골드박스
셋, 쿠팡트래블 고객에게 선보이는 여행 전용 특가 프로모션! 골든트립
넷, 이번 주말 객실을 빠르게 판매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 라스트미닛
다섯, 간단한 설정만으로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테마 기획전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