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수상레저 검색량 증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판매 전략을 어떻게 세워야할 지 고민이신가요? 지금 쿠팡 고객 여행 검색어 트렌드를 확인하고, 여름 시즌 매출을 확보해보세요.

 

 


 

성큼 다가온 여름 시즌, 쿠팡에서 매출 확보하기

쿠팡트래블 여름 시즌 쿠팡에서 매출 확보

*출처: 쿠팡 내부 데이터(17주 대비 18주 여행 상품 검색어 기준)

 

판매자님 ‘수상레저’를 포함한 물놀이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쿠팡 여행 검색어 중 물놀이와 관련된 상품 검색어의 검색량은 5월 첫째 주 기준으로 전 주 대비 40.9% 상승했으며, N사 포털사이트 5월 1일 기준으로 4월 1일 대비 약 66.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만큼 판매자님의 상품을 찾는 고객도 많아지고 있다는 뜻인데요, 이럴 때일수록 빠르게 상품을 등록해 필승 판매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2020년 매출액 13조, 쿠팡의 압도적 브랜드 파워!

쿠팡트래블 압도적 브랜드 파워

20년 매출액 13조 달성, 19년 대비 90.8% 성장! 쿠팡이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꾸준히 쿠팡을 이용하는 고객 수’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 20년 12월 기준 쿠팡을 이용하는 활성 고객 수는 약 1천 480만 명으로, 지금도 수많은 쿠팡 고객은 여행도 쿠팡을 통해 떠나고 있습니다.
판매자님, 지금 상품을 등록하면 압도적 브랜드 파워로 확보된 수많은 고객에게 상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무료 참여 가능한 ‘얼리버드 썸머 바캉스 프로모션’으로 매출 부스팅

쿠팡트래블 얼리버드 썸머 바캉스 프로모션

상품 노출만을 위한 불필요한 비용 지출은 이제 그만! 쿠팡트래블은 조건에 맞는 상품이라면 누구나 별도 비용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지금 상품을 등록하면 6월 얼리버드 썸머 바캉스 기획전을 포함, 다양한 기획전에 참여하고 판매자님의 상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은 쿠팡트래블 메인 카테고리를 비롯해 다양한 영역에 배너로 노출될 예정이며, 쿠팡트래블 공식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서도 함께 홍보가 진행됩니다.

 

 


 

지금 바로 쿠팡에 상품을 등록하고
판매자님을 기다리는 수많은 쿠팡 고객을 만나보세요.

 


 

자세한 상품 등록 방법이 궁금하다면?

 


 

관련 콘텐츠를 더 살펴보세요!

지금 바로 상품을 등록하고 프로모션에 참여해 수천만 쿠팡 고객에게 판매자님 상품을 홍보해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