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10월 뉴스레터

쿠팡트래블 판매자님이 가장 관심을 많이 가졌던 인기 콘텐츠부터 9월 검색어 분석을 통해 살펴보는 10월 여행 트렌드까지! 여행 판매자님께 도움이 되는 정보만 모아 소개해 드립니다.

 

 


 

최근 쿠팡트래블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여행 상품은?

 

쿠팡트래블은 여행 판매자님께서 매출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매월 검색어 분석을 통해 실제 쿠팡 고객이 선택한 인기 지역과 카테고리,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분석한 여행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9월에는 과연 어떤 상품들이 쿠팡트래블 고객 마음을 사로잡았을까요? 위 링크를 통해 가장 많이 검색된 상품 카테고리와 지역이 어디인지 알아보세요.

 

쿠팡트래블 검색 상위 여행 상품 키워드

 

쿠팡트래블 검색 상위 여행 상품

 


 

9월 한 달간 여행 판매자님이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인
쿠팡트래블 웹사이트 인기 게시글은?

 

1위부터 2위는 판매 노하우와 관련된 콘텐츠가 차지했으며, 3위는 10월 5일까지 신청 가능했던 프로모션 참여 안내 콘텐츠가 차지했습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가 이어지고 있는 요즈음 판매자님들께서 ‘위기 극복’과 ‘매출 상승 방법’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계신 것이 반영된 결과로 분석됩니다.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무엇인지, 그리고 쿠팡트래블 실제 성공 판매자들이 말하는 매출 상승 노하우가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위 링크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쿠팡트래블 웹사이트 인기 게시글 키워드

 

쿠팡트래블 웹사이트 인기 게시글

 


 

주목! 쿠팡트래블이 소개하는 이 달의 신규 콘텐츠
‘자주 묻는 질문’ 숙박 편

 

쿠팡트래블에서는 판매자님이 입점 후 좀 더 쉽게 상품을 등록하고 편리하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자주 묻는 질문’ 콘텐츠를 새롭게 발행했습니다. 판매자님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내용을 질문 답변 형식으로 구성했으며, 첨부된 예시 이미지를 통해 쉽게 따라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빠르게 원하는 내용을 찾아보고, 손쉽게 상품을 관리해보세요. 현재 숙박 카테고리 일부 내용만 오픈 되었으며 추가 내용 및 티켓/패스 카테고리도 순차 발행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쿠팡트래블 신규 컨텐츠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