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빠른 시작을 위한 쿠팡 판매 가이드

쿠팡트래블에 입점하신 판매자님, 환영합니다.
이제 압도적 브랜드 파워를 지닌 쿠팡의 수많은 고객을 만나볼 차례입니다.
판매자님의 빠른 시작을 위해, 쿠팡이 꼭 필요한 가이드만 모아서 알려드립니다.

 


 

매출 성장의 첫 걸음, 상품 등록 가이드 모아보기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바로 상품 등록입니다. 쿠팡 여행 상품 카테고리는 크게 숙박, 티켓/패스, 패키지/항공, 렌터카로 나뉘어져 있으며, 카테고리를 선택한 후 상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카테고리 별로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MD의 도움 없이 쉽고 빠르게 상품을 등록할 수 있으며,별도의 승인 절차 없이 상품 등록이 완료된 후 바로 판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아래 카테고리 별 상품 판매 가이드를 참고하면 더욱 쉽게 상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한 눈에 보는 상품 등록 STEP

 

쿠팡트래블 상품 등록 단계

 

등록부터 정산까지 알기 쉽게! 상품 등록 기본 가이드

 

 


 

내 상품을 잘 팔리게 만드는 방법!
상품 등록 시 참고하면 좋은 유용한 가이드

상품만 등록한다고 내 상품이 잘 팔리는 것은 아닙니다. 상품이 고객에게 잘 발견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먼저, 상품의 발견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노출 카테고리를 올바르게 선택해야 하며, 검색 태그를 잘 활용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상품을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상품 이미지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판매 시작 후 즉시할인을 통해 고객에게 매력적인 가격의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것도 매출 상승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실제 이용하게 되는 상품의 옵션과 결제해야 할 요금도 이해하기 쉽고 정확하게 등록해야 합니다. 아래 가이드를 참고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상품을 만들어보세요.

 

판매에 도움이 되는 상품 등록

 

 

예시와 함께 쉽게 따라하는 카테고리 별 옵션과 요금 등록 가이드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