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최신 소식을 놓치지 않는 방법

내 상품의 매출을 성장시킬 수 있는 세일즈 팁과 시즌별 프로모션 참여 방법, 각종 공지사항 및 최신 여행 트렌드 정보까지! 판매자님이 반드시 알아야 할 다양한 쿠팡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쿠팡은 쿠팡트래블의 최신 소식을 놓치지 않으려면
아래 세 가지를 꼭 기억하세요!

하나, 대표 담당자 이메일 주소 및 마케팅 담당자 이메일 주소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대표 담당자의 이메일로는 쿠팡 세금계산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세일즈 또는 마케팅 담당 직원이 따로 있으시다면, 해당 담당자의 정보를 추가로 등록해주세요! 쿠팡에서 보내드리는 각종 소식을 직접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둘, 판매자님의 메일함 폴더 기능을 활용해 쿠팡트래블의 이메일을 한 데 모아보세요.
수신하는 이메일이 많다면 폴더별로 정리를 하는건 어떨까요? 쿠팡에서는 머천다이징 참여 방법 안내, 신규 기능 론칭 안내뿐 아니라 최신 여행 트렌드까지 고급 정보들을 모아 보내드립니다. 쿠팡트래블 전용 폴더를 만들어 수신한 메일을 보관해 두신다면, 필요할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트래블 메일함 폴더 기능 예시 화면

 

셋, 메일함이 가득 차지 않도록 관리해주세요.
담당자의 이메일 정보를 수시로 업데이트하더라도 메일함이 가득차서 반송된다면 쿠팡의 고급 정보들을 받아보실 수 없겠죠? 판매자님의 메일함을 자주 확인하여 불필요한 이메일을 삭제하고 쿠팡에서 보내드리는 소식을 놓치지말고 받아보세요!

 


 

여기서 판매자님을 위한 팁하나!
이메일 주소는 어떻게 등록 또는 수정할 수 있을까요?

여행 셀러 포털(with.coupang.com)에서 아래와 같이 판매자님의 이메일 주소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쿠팡트래블 이메일 주소 등록/수정 방법

지금 바로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업데이트 하고, 쿠팡과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만들어 가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