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출을 성장시키는 방법

여행 셀러 포털 교육자료는 물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세일즈 팁부터 프로모션 안내, 최신 여행 트렌드까지. 쿠팡트래블의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구독하시고, 판매자님이 꼭 알아야 할 쿠팡트래블의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

 


 

쿠팡트래블 뉴스레터

 

쿠팡트래블 뉴스레터(이메일)

쿠팡 월간 프로모션 정보와 참여 방법 그리고 판매자 님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쿠팡의 최신 소식을 이메일로 보내 드립니다. 판매자님이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고 쿠팡이 준비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받아보세요!

 

 

[여행 셀러 포털에서 이메일 주소 변경하는 방법]

쿠팡트래블 여행 셀러 포털에서 이메일 주소 변경하는 방법

 


 

네이버 블로그, 카카오 플러스 채널

원하는 정보만 쉽게 찾아볼 수 있고 언제 어디서든, 핸드폰만 있으면 쿠팡트래블에 관한 정보를 빠르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와 카카오 플러스 채널을 추가하시고 쿠팡트래블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손쉽게 확인해보세요.

 

쿠팡트래블 네이버 블로그, 카카오 플러스 채널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