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 등록증을 가진 여행 상품 판매자 누구나!
가입 후 입점비, 연동 수수료, 결제 수수료, 서버비 등 각종 부가 수수료 면제
매출 발생 시에만 판매 수수료가 부과되어 높은 수익 창출 가능
여행 상품 전용 시스템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빠른 매출 성장을 위한 주요 여행 기획전 참여
쿠팡 앱 내 메인 배너 다양한 SNS 채널 노출 기회까지!
쿠팡트래블에서 2023년 늘어나는 여행 수요에 맞춰 쿠팡의 압도적인
고객파워와 함께 성장해 나아갈 여행 소상공인 셀러를 모집합니다.

비즈니스 소개서 보기 및 다운로드(아래 이미지 클릭)

쿠팡트래블 비즈니스 소개서

목차 안내
01. 언론에서 주목한 COUPANG
02. COUPANG TRAVEL 소개
03. COUPANG TRAVEL PROGRAM 소개
– 쿠팡트래블 와우회원 여행 할인
– 쿠팡트래블 360 해외여행
– 쿠팡트래블 와우회원 펜션 할인
04. COUPANG TRAVEL PROGRAM 마케팅 구좌
– COUPANG TRAVEL PROGRAM 마케팅 구좌 예시
05. JOIN COUPANG TRAVEL

쿠팡의 압도적인 고객파워와 함께 성공적인 여행상품 판매를 위한 첫 걸음을 시작해보세요.

 


 

01. 언론에서 주목한 COUPANG

쿠팡의 라이벌은 쿠팡뿐? 매년, 매 분기 신기록 행진은 계~속 진행 중! 승승장구하는 쿠팡의 무기는 무려 1,971만명에 달하는 활성 고객입니다. 사업자 등록증을 가진 여행 상품 판매자 누구나! 각종 비용 면제, 여행 상품 전용 시스템 등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쿠팡트래블에서 쿠팡의 고객들을 만나보세요.

언론에서 주목한 COUPANG

02. 여행상품도 이젠, 쿠팡하세요!

쿠팡트래블은 숙박(호텔/리조트/펜션)부터 각종 티켓/패스, 입장권 등 국내/해외여행을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품을 등록 후 판매된 상품에 대한 소정의 ‘판매 수수료’ 외에 별도의 비용이 없기에 소상공인 셀러들의 주요 여행 마켓으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상품 판매 시 쿠팡트래블의 다양한 노출구좌와 판매자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당신의 상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행도 쿠팡하세요!

03. 매출 부스팅은 COUPANG TRAVEL 주요 프로모션과 함께

1,100만 쿠팡 와우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한 와우회원 여행할인 기획전! 증가하는 해외여행 고객을 겨냥한 쿠팡트래블 360 해외여행, 사계절 풀빌라 & 펜션 여행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와우회원 펜션 할인 등 이미 다수의 쿠팡 고객들에게 브랜딩 되어 잦은 구매가 일어나는 여행 주요 기획전에 참가해 상품 매출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매출 부스팅은 COUPANG TRAVEL 주요 프로모션과 함께

04. 압도적인 트래픽! 쿠팡의 주요 노출 지면과 SNS 홍보도 가능

주요 기획전에 참가하여 판매 상품의 매출을 높인 뒤 주요 상품으로 선정되면 압도적인 트래픽을 자랑하는 쿠팡 내부 주요 채널에 상품을 노출할 수 있습니다. 쿠팡트래블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카오 채널 등 다양한 고객들이 방문하는 SNS를 통해 당신의 여행상품을 홍보해보세요.

압도적인 트래픽! 쿠팡의 주요 노출 지면과 SNS 홍보도 가능

05. 고민은 이제 그만, 쿠팡트래블과 함께 하세요.

쿠팡의 압도적인 브랜드파워를 바탕으로 쿠팡트래블의 판매자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여행 판매 매출을 늘려보세요. 입점 시 문의사항은 365일 운영되는 판매자 콜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상품 등록 및 판매에 관한 교육자료는 쿠팡트래블 셀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민은 이제 그만, 쿠팡트래블과 함께 하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