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펜션 최대 15% 단독 특가

5/23~5/29까지 단, 일주일 간!
전국 140곳의 엄선된 프리미엄 펜션 & 풀빌라최대 15% 단독 특가 할인전이 시작됩니다.
경기/인천, 경상/부산, 강원, 전라, 충청, 제주 등
전국 주요 국내여행지 프리미엄급 펜션 & 풀빌라 총 집합!
지금 할인가에 구매하면 6/30까지 여유 있게 투숙할 수 있습니다.
5월 부처님 오신날, 6월 현충일 연휴 기간 여행을 위한 최고의 펜션 득템 찬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보도자료에서 확인해보세요.

 


 

– 쿠팡트래블과 떠나요닷컴이 엄선한 전국 140여곳 숙소 파격 세일

– 쿠팡트래블과 떠나요닷컴이 엄선한 전국 140여곳 숙소 파격 세일

 

2023. 05. 23. 서울 –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전국 프리미엄 펜션 및 풀빌라를 최대 15% 할인하는 단독 특가 행사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쿠팡트래블과 떠나요닷컴이 시설 퀄리티, 판매량, 고객들의 선호도 등을 기준으로 엄선한 전국의 프리미엄급 펜션 및 풀빌라 140여곳을 만나볼 수 있다. 오직 쿠팡트래블에서만 최대 15% 할인가로 예약할 수 있는 숙소들이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투숙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대표 상품으로는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루프탑 수영장을 구비한 부산 기장 ‘타이드어웨이풀빌라’, 전 객실 북한강뷰를 가진 춘천 ‘더반풀빌라’, 600평 규모의 애견운동장이 있는 가평 ‘더리조트멍풀빌라’, 전 객실 개별수영장으로 프라이버시를 확보한 경주 ‘오푸스11풀빌라펜션’등이 있다.

 

장성 쿠팡트래블 마케팅 팀장은 “지난 4월 진행한 ‘프리미엄 펜션 및 풀빌라 할인전’이 고객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후속으로 기획 행사”라며 “5월 말 부처님오신날 연휴, 6월 초 현충일 연휴에도 쿠팡만의 단독 할인 혜택을 충분히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직 상품 판매 전이신가요?
쿠팡트래블과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만들어보세요.

 


 

쿠팡트래블과 친구맺고, 최신 소식을 빠르게 만나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