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입장권 최대 52% 할인

테마파크,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등 100여 개 나들이 명소 총집합
어린이날 방문하기 좋은 테마파크부터 비가 와도 걱정 없는 실내 즐길 거리
버라이어티한 야외 즐길 거리, 아늑한 프리미엄 펜션·풀빌라까지
지금 준비해도 바로 떠날 수 있는 전국 주요 5월 나들이 명소 총 집합! 
최대 52% 할인 찬스로 구입할 수 있는 당일 사용 가능 테마파크/관광지 특가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보도자료에서 확인해보세요.

 


 

“가정의 달 연휴 준비 아직이라면“…
쿠팡, 당일 사용 가능한 테마파크·관광지 특가전 진행

– 놀이공원,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등 100여 개 나들이 명소 총집합 
– 와우회원 전용 최대 52% 특가로 선봬 
– 테마·지역별 나들이 제안으로 쇼핑 편의 더해 

 

2023. 05. 04. – 쿠팡이 가정의 달 맞이 당일 사용이 가능한 전국 100여 개 이상의 테마파크·관광지 입장권을 최대 52% 할인가에 선보이는 ‘주말에 뭐할까? 이번주 특가왕’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아직 연휴 계획을 세우지 못해 일정을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테마파크, 워터파크, 대형 찜질방 등 나들이 명소부터 펜션·호텔·리조트 숙박권까지 다양한 특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을 2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경주월드 평일 종일 이용권은 대인 기준 2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서울랜드 2인 종일권 패키지를 50%, 일산 원마운트 종일권을 52%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어린이날 방문하기 좋은 테마파크부터 실내 즐길 거리, 야외 즐길 거리, 프리미엄 펜션·풀빌라 등 특가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구성해 선보인다.

 

날씨의 영향 없이 언제든 방문할 수 있는 ‘실내 즐길 거리’ 카테고리에서는 삼성동 코엑스 아쿠아리움, 대구 아쿠아리움, 잠실 서울스카이, 일산 쥬쥬랜드 입장권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야외 즐길 거리’로는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케이블카 및 레일바이크 이용권 등 관광과 액티비티, 레저를 원하는 이들의 맞춤형 상품이 마련돼 있다.

 

고객들은 수도권을 비롯해 경상, 충청, 강원, 전라, 제주 등 지역 별로도 특가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이중 ‘오늘부터 사용가능’으로 기재된 상품은 구매 후 당일 사용이 가능해 즉흥으로도 나들이를 떠날 수 있다.

 

장성 쿠팡트래블 마케팅 팀장은 “바쁜 일상으로 연휴 계획을 세우지 못한 분들을 위해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쿠팡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가정의 달 소중한 분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직 상품 판매 전이신가요?
쿠팡트래블과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만들어보세요.

 


 

쿠팡트래블과 친구맺고, 최신 소식을 빠르게 만나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