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홈브리지 최대 38% 할인

봄 나들이 인기 테마파크 에버랜드 38% 파격 특가
4/6 ~ 4/9까지, 단 4일간의 특별 할인이 시작됩니다.
최대 할인율 38%! 에버랜드를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종일권 특가
1박 2일! 에버랜드를 제대로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홈브리지 패키지 특가
특정 시간 방문자를 위한 가성비 만점! 오후 종일권 할인까지
3/17부터 시작된 봄 꽃 축제부터 4/1~5/27까지 진행되는 가든 콘서트
문라이트 페스티벌, 하늘정원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가~득
봄나들이=에버랜드는 절대 변치 않는 공식!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보도자료에서 확인해보세요.

 


 

쿠팡트래블,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 특가 판매…최대 38% 할인

–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 ‘홈브리지 숙박권X 종일 이용권’ 등 쿠팡 단독 할인 판매
– 인기 놀이기구와 함께 에버랜드 내 다양한 볼거리도 즐길 수 있어

 

2023. 04. 07. 서울 – 쿠팡트래블이 오는 9일까지 단 4일간, 와우회원 대상으로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을 최대 38% 단독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과 실내외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를 맞아 고객이 국내 최대 규모 테마파크인 에버랜드를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에버랜드 할인 이용권은 ▲종일 이용권 ▲종일 이용권 + 홈브리지 숙박권(4월, 5월) ▲오후 이용권(오후 2시 30분부터 입장권) 총 4가지다.

 

특히 종일 이용권은 행사 기간 동안 오직 쿠팡에서만 단독으로 최대 38% 할인된 가격인 3만 8,5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종일 이용권 구매 시 티익스프레스, 사파리월드 등 인기 놀이기구는 물론 봄 꽃 축제인 ‘페어리타운’, 야간 공연 ‘문라이트 퍼레이드’, 그리고 5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스프링 업! 가든 콘서트’ 등 다양한 볼거리도 즐길 수 있다. 또 에버랜드 리조트 내 ‘하늘정원길’에서 화사한 꽃과 함께 인생 사진도 남길 수 있다.

 

종일 이용권과 에버랜드 내 숙박시설 홈브리지 숙박권이 결합된 상품은 여유롭게 에버랜드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마련했다. 해당 상품은 4월과 5월 중 선택한 한 달 간 사용 가능하며, 오직 쿠팡에서만 최대 21% 할인된 22만 3,000원부터 판매한다. 이 밖에 오후 이용권은 46% 할인된 3만 4,000원에 상시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쿠팡의 여행 상품 전문관인 쿠팡트래블 내 국내 티켓/패스 카테고리에서 진행된다. 쿠팡은 해당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시설의 입장권 및 이용권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지난 2분기 티켓/패스 카테고리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에버랜드 이용권 외에도 ▲서울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과천 서울대공원 리프트 패키지 + 동물원 ▲일산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대구 이월드 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테마파크 이용권 등이 할인된 가격에 준비돼 있다.

 

장성 쿠팡트래블 마케팅 팀장은 “봄 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을 위해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 및 홈브리지 숙박 패키지를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 상품들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아직 상품 판매 전이신가요?
쿠팡트래블과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만들어보세요.

 


 

쿠팡트래블과 친구맺고, 최신 소식을 빠르게 만나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