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쿠팡트래블360 론칭

쿠팡트래블이 8월 22일 인기 지역 해외상품을 한 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는 ‘쿠팡트래블 360’을 론칭했습니다. 해외여행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즈음,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인기 지역과 해외여행 상품 카테고리를 한 자리에 선보였는데요, 특히 다양한 여행사 브랜드와의 협업도 예정되어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보도자료에서 확인해보세요.

 


 

쿠팡, 인기 해외여행 상품 한눈에 쇼핑하는 ‘쿠팡트래블 360’ 론칭

– 세계 인기 여행 국가 및 도시를 즐길 수 있게 다양한 상품 판매
– ‘교원 여행이지’와 브랜드 위크 진행해 동남아 자유여행 선보여

 

쿠팡의 여행상품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해외여행 상품 프로모션 ‘쿠팡트래블 360’을 새롭게 론칭하며 한정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쿠팡은 최근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들의 트렌트에 발맞춰, 세계 인기 여행 국가 및 도시를 쿠팡트래블을 통해 즐길 수 있게 ‘쿠팡트래블 360’을 기획했다. 이렇게 탄생한 ‘쿠팡트래블 360’은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여행사 브랜드와 협업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쿠팡트래블 360’ 페이지에선 괌, 하와이, 태국, 베트남, 필리핀 등 가장 빠르게 떠날 수 있는 인기 여행지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자유여행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해외 인기 티켓/패스/투어와 같은 카테고리별 상품을 한자리에서 쇼핑하게 구성했다.

 

쿠팡트래블은 이번 론칭을 계기로 여행사 브랜드 ‘교원 여행이지’와 협업해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교원 여행이지’는 동남아 인기 지역 자유여행 에어텔 상품을 선보이며, 오는 9월 6일부터는 ’하나투어’ 여행사와 함께 협업을 진행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기간한정 특가 상품으로 해외여행 필수품인 ‘와이파이 도시락‘을 판매가 100원으로 준비했다. 이밖에 트래블키트와 라운지 이용권 등 특전이 제공되는 상품들도 쿠팡트래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쿠팡트래블 정윤지 해외여행 팀장은 “쿠팡트래블을 이용하는 고객이 인기 해외여행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쿠팡트래블 360’ 론칭을 준비했다“며 “협업한 브랜드 여행사와 함께 마련한 여행상품을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해외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직 상품 판매 전이신가요?
쿠팡트래블과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만들어보세요.

 


 

쿠팡트래블과 친구맺고, 최신 소식을 빠르게 만나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