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펜션 상품 100% 환불 보장

쿠팡트래블이 7월 19일 고객의 취소/환불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고 긍정적인 여행 경험 개선을 위한 ‘펜션 투숙 하루 전 100% 환불 보장’ 서비스를 론칭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보도자료에서 확인해보세요.

 


 

쿠팡트래블, 펜션 상품 하루 전 취소해도 ‘100% 환불’ 보장

– 쿠팡트래블 입점 펜션 6천여 개 대상, 하루 전 취소해도 금액 100% 환불 정책 적용
– 풀빌라, 키즈 펜션, 바다 인근 펜션, 애견 펜션 등 테마별 숙박 상품 확인 및 예약 가능

 

2022. 7. 19. – 쿠팡의 여행 상품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펜션 상품 6천여 개를 대상으로 하루 전 취소 시 100% 환불 보장 정책을 실시한다.

 

쿠팡은 여행 숙박 상품에 관한 고객 경험 개선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펜션 투숙 하루 전 100% 환불 보장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존 타 여행사의 경우 취소 불가 숙박 상품은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으나, 급작스러운 여행 일정 변경으로 예약을 취소할 시 위약금을 물어야 한다는 단점도 있었다. 쿠팡트래블의 100% 환불 보장 상품은 기존의 경쟁력 있는 가격 그대로, 위약금에 대한 부담 없이 유사시 유동적인 여행 스케쥴 조정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고객 경험을 긍정적으로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환불 보장 정책은 쿠팡트래블에서 판매 중인 펜션 숙박 상품 총 6천여 개를 대상으로 적용된다. 100% 환불 적용 상품은 구매 페이지에 ‘하루 전 100% 환불’이라는 별도의 태그가 표기된다. 지역별로 환불이 보장되는 펜션을 모아 볼 수 있도록 구성해 편리한 쇼핑도 가능하다.

 

쿠팡트래블은 100% 환불 적용 상품 외에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펜션 숙박 상품들을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풀빌라, 키즈 펜션, 바다 인근 펜션, 애견 펜션 등 다양한 테마별로 펜션 숙박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역별 인기 상품도 소개해 원하는 유형의 펜션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이철웅 쿠팡트래블 총괄 디렉터는 “여행에 대한 고객의 가장 큰 불만은 취소, 환불에 관한 것”이라며 “코로나19로 여행 관련 불확실성이 증대된 상황에서 고객이 마음편히 여행을 세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환불 보상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쿠팡은 ‘Wow the customer’를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으며, 여행 분야에서도 혁신적인 서비스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직 상품 판매 전이신가요?
쿠팡트래블과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만들어보세요.

 


 

쿠팡트래블과 친구맺고, 최신 소식을 빠르게 만나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