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트래블 해외여행

이런 소식을 확인할 수 있어요!

 

 


 

해외입국자 7일 자가격리 면제 실시,
여행업계 반응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국내 또는 해외에서 백신 접종을 완료하고 COOV(쿠브 앱) 등을 통해 접종 이력을 등록한 모든 해외 입국자에 대해 3월 21일부터 7일 자가격리 의무를 면제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3월 10일부터는 △입국자 대중교통 이용 가능 △코로나 검사 체제 신속항원검사로 대체되었으며, 4월 1일부터는 △해외에서 접종했으나 접종 이력을 등록하지 않은 경우 검역정보사전입력 시스템을 통해 직접 접종 이력 입력 시 격리 면제되는데요, 이로 인해 그동안 침체 되어있던 해외여행 시장이 다시 기지개를 켤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 인천공항공사에 따르면 3월 25일~27일까지 인천공항을 이용한 승객이 4만 6926명으로 전 주 대비 16.84%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해외여행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여행 업계도 관련 이벤트와 프로모션, 마케팅 등에 집중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도 입국 조건을 완화하는 추세인데요, 인기 여행지인 괌, 사이판은 백신 접종 증명서와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만 제출하면 자가격리가 면제되며,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스페인 등은 코로나19 음성확인서 또는 회복 증명서, 백신 접종 증명서 중 한 가지 서류만 제출해도 자가격리가 면제됩니다.

 

관련 보도자료・기사 바로가기

 

쿠팡 트래블 자가격리 면제

 


 

쿠팡 트래블 2월 대비 3월 해외 관련 검색량 약 22배 증가!
괌/사이판, 동남아 등 인기 여행지 기획전 선보여

쿠팡 고객들도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내부 검색어 데이터에 따르면 2022년 3월 여행 상위 500개 검색어 중 ‘해외여행’ 관련된 검색량이 2월 대비 약 22배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특히 동남아 관련 검색량 비중이 28.5%로 가장 높았으며,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 아시아 지역 검색량 비중이 24.8%, 괌/사이 검색량 비중이 19.8%로 각각 두 번째와 세 번째로 높은 관심을 차지했습니다.

 

이에 발맞춰 쿠팡 트래블에서도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싱가포르, 하와이, 사이판, 괌, 태국 등 인기 여행지에 대한 정보부터 호텔/리조트, 패키지, 액티비티, 교통/여행편의 및 준비물 등 인기상품을 한 곳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특히 자가격리 면제 정보와 관광지 안내, 트래블 버블 정보 등 여행과 관련된 안전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게 상품을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쿠팡 트래블은 해외여행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진 만큼 지속적으로 해외 인기 여행 상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쿠팡 트래블 괌/사이판 동남아 여행지 기획전

 


 

아직 상품 판매 전이신가요?
쿠팡 트래블과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만들어보세요.

 


 

쿠팡 트래블과 친구맺고, 최신 소식을 빠르게 만나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 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 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