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쿠팡 라이브 여행상품 첫 방송 결과

쿠팡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쿠팡 라이브’를 통해 쿠팡트래블이 지난 1월 10일 ‘휘닉스평창 숙박’ 여행 상품을 첫 선보인 후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 1월 17일에는 ‘제주 신화월드 리조트’, 2월 6일에는 ‘그랜드하얏트 제주’ 방송이 진행되었는데요, 라이브 방송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은 어땠는지, 앞으로 어떤 상품이 예정되어 있는지 쿠팡트래블과 함께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쿠팡 라이브 여행 상품 방송 1차~3차
고객들 반응 ‘팡팡’ 터졌다!

쿠팡 라이브 여행 상품 첫 번째 주자는 바로 지난 1월 10일 방송된 ‘휘닉스평창 숙박’ 상품인데요, 68%의 대폭 할인 제공과 함께 객실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예약 물량을 성공적으로 판매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첫 방송임에도 라이브 방송 시청자 수가 약 1만 천 건을 기록했으며, 누적 좋아요 수 약 3만 3천을 기록해 고객의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두 번째로 지난 1월 17일 방송된 라이브 방송 시청자 수 약 1만 2천을 기록했는데요, 특히 누적 좋아요 수가 약 12만 3천으로 첫 번째 방송 대비 고객 관심이 더욱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세번째 주자로 나선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지난 2월 7일 방송되었습니다. 조식과 라운지 칵테일, 수영장 이용, 객실 업그레이드 등이 포함된 패키지를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방송 중 이벤트로 그랜드 스위트 업그레이드 제공, 클럽라운지 일일 입장권, 스타벅스 커피 등 역대급 혜택을 선보였습니다. 그 결과 설 연휴가 지난 마지막 일요일 저녁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누적 좋아요 수 약 2만, 라이브 방송 시청자 수 약 8만 6천으로 최고 시청을 기록했습니다.

 

[쿠팡 라이브 시청자 수]

쿠팡트래블 쿠팡 라이브 시청자 수

 

[쿠팡 라이브 좋아요 하트 수]

 

쿠팡트래블 쿠팡 라이브 좋아요 하트 수

 

쿠팡 라이브 네 번째 주자는 ‘목시 바이 메리어트 인사동’
인스타 감성의 힙한 스타일로 주목받는 핫플레이스

월 28일 월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되는 쿠팡 라이브 네 번째 주자는 호텔은 바로 메리어트 계열의 힙한 감성을 선보여 트렌디한 곳으로 떠오르고 있는 ‘목시 바이 메리어트 인사동’인데요, 오직 쿠팡 라이브를 통해서 객실 패키지 특가를 9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주중, 주말 상품 구매에 따라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는데, 주중 구매 시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Rooftop Bar Moxy에서 2시간 무제한 와인 이용과 함께 플레이트가 제공되며,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24시간 스테이, 선착순 호텔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숙박권과 조식 이용권도 제공하며, 방송 전 사전 이벤트로 쿠팡트래블 인스타그램을 통한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 총 50명의 고객에게 쿠팡 캐시를 제공하는 등 쿠팡 역시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습니다.

 

쿠팡트래블 쿠팡 라이브 목시 바이 메리어트 인사동

※쿠팡라이브 4차 기획전 페이지는 모바일에서 확인 가능하며, 라이브 방송 시청도 모바일앱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쿠팡 라이브는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영상으로 상품을 확인하고, 쇼호스트와 직접 소통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양방향 고객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홍보가 가능한데요, 앞으로도 쿠팡 라이브를 통해 여행 상품이 매출 증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직 상품 판매 전이신가요?
쿠팡트래블과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만들어보세요.

 


 

쿠팡트래블과 친구맺고, 최신 소식을 빠르게 만나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