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제주 렌터카

제주 렌터카 판매자님, 봄 시즌을 맞이해 매출 상승 전략이 고민이신가요?
그렇다면 주목하세요! 판매하고 계신 상품의 매출 상승을 위한 효과적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쿠팡트래블이 렌터카 카테고리 상품 매출 상승을 위해 진행 중인 ‘제주 인기 렌터카 확정예약 BEST 기획전’ 분석 결과, 렌터카 카테고리 전체 매출 중 69%가 기획전을 통해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쿠팡트래블 렌터카 매출 비중

 

기획전 첫 시작인 2021년 11월부터 2022년 1월까지 기획전 참여 상품 매출이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점차 상승하고 있으며, 2022년 1월의 경우 2.2배나 더 높은 매출 비중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본 기획전 참여 시 전용 기획전 페이지에 상품이 노출되며, 쿠팡 여행 메인 페이지 인기 트립 영역 배너 노출, 쿠팡 여행 렌터카 카테고리 상단 메인 배너 노출 등을 통한 고객 홍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렌터카 카테고리 상단 메인 배너를 제외한 나머지 노출 구좌는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기획전 진행 시 수수로 혜택 적용 가능(세부사항 협의 필요)

 

[렌터카 카테고리 상단 메인 배너]

쿠팡트래블 렌터카 카테고리 상단 메인 배너

 

[쿠팡 여행 메인 페이지 인기트립 영역 배너]

쿠팡트래블 여행 메인 페이지 인기트립 영역 배너

기획전 참여 문의: hskim@coupang.com

 


 

지금 바로 ‘제주 인기 렌터카 확정예약 BEST 기획전’ 참여를 통해
쿠팡트래블과 함께 성공적인 매출 상승을 경험해보세요.

 


 

쿠팡트래블과 친구맺고, 최신 소식을 빠르게 만나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