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1월 뉴스레터

이런 소식을 확인할 수 있어요!

 

 


 

📢 2021년 첫 론칭한 와우회원할인 프로모션
참여한 셀러들의 긍정적인 반응 이어져…

쿠팡트래블이 판매자님의 보다 빠른 매출 성장을 위해, 지난 7월 처음으로 선보인 로켓와우 멤버십 전용 ‘와우회원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셀러가 점차 많아지고 있는데요, 구매력 있는 충성 고객에게 상품을 적극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어 셀러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프로모션 진행 전과 비교해 동기간 매출이 크게 성장했습니다. 덕분에 객실 점유율을 안정적으로 가져갈 수 있었어요”
– 실제 참여 판매자님, 속초 호텔 더블루테라스

 

“와우회원할인은 돈을 미리 지불하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판매자 입장에서 손해 볼 일이 없습니다. 프로모션 진행 전달과 비교해 매출이 크게 상승했어요.”
– 실제 참여 판매자님, 부산 요트홀릭

 

쿠팡트래블에서 가장 많은 노출 구좌에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역대급 프로모션으로 전용뱃지 부착, 인스타그램 홍보 등 다양한 마케팅 지원을 받을 수 있어 현재 판매자님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참여 방법과 실제 판매자들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확인하고, 직접 참여해보세요!

 

 

쿠팡트래블 와우회원할인 프로모션

 


 

📢 내 상품! 어떤 옵션이, 언제 많이 팔렸는지 알고 싶다면?
쿠팡트래블 ‘매출분석/통계자료’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세요!

판매 상품 매출 분석, 머리 아프게 고민하지 마세요! 쿠팡이 도와드립니다.
쿠팡트래블이 판매자님의 보다 효과적인 판매 전략 수립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지난 10월부터 ‘매출분석/통계자료’ 제공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판매자님 상품의 월별, 옵션별 매출 현황과 매출 증감률, 프로모션별 매출 비중 및 구매 고객 데이터 등을 분석한 자료를 받아 보실 수 있는데요. 쿠팡트래블이 제공해드리는 자료를 활용해 판매 성과를 한 눈에 확인하고, 보다 전략적으로 판매 계획을 세워보실 수 있습니다.

 

매월 1일부터 5일까지 기간 내 쿠팡트래블 판매자님이시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꼭 신청해보세요.

 

 

쿠팡트래블 매출분석 통계자료 서비스

 


 

📢 ‘독채 펜션’ 판매자님이라면 주목!
쿠팡트래블 메인에 노출되는 기획전에 무료로 참여하세요.

펜션 판매자님들을 위한 희소식!
쿠팡트래블이 2022년 1월 ‘독채 펜션’ 기획전을 선보입니다. 독채 펜션 판매자라면 별도 신청 절차 없이 1월 한 달간 무료로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데요,
여행셀러포털에서 검색 태그에 ‘독채펜션’을 입력하고, 테마정보에서 ‘독채’에 체크하면 끝!
간단한 설정만으로 판매자님 상품을 쿠팡트래블 메인 기획전에 노출하고 신년 매출을 부스팅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홍보 구좌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쿠팡트래블 독채펜션 기획전

 


 

쿠팡트래블과 친구맺고, 최신 소식을 빠르게 만나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