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트래블 퀵스타트 가이드

쿠팡 트래블 판매가 처음이신가요?
입점부터 상품 등록, 매출 상승을 위한 여행셀러포털 활용법, 예약관리, 정산 등 판매자님이 쿠팡 트래블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빠르게 판매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핵심만 모아 한 번에 알려드립니다!

 

 


 

Quick start 1단계 / 쿠팡 트래블 파악하기

✔️ 약 1,702만여명의 활성 고객이 보여주는 압도적 브랜드 파워!
✔️ 판매 수수료 외에 추가 비용을 부과하지 않아 높은 수익을 만들 수 있는 곳
✔️ 담당MD의 승인을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상품을 등록하고 자유롭게 가격 조정 가능한 판매 시스템
✔️ 어려움이 있을 때 언제든 도움받을 수 있는 여행 판매자 전담 콜센터까지!

 

쿠팡 트래블에 입점하면 이 모든 것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트래블 파악하기

 


 

Quick start 2단계 / 쿠팡 입점하기

쿠팡 트래블은 복잡한 절차 없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입점할 수 있습니다. 입점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파트너 콜센터(1600-9879) 또는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상담도 가능합니다.

 

 

쿠팡 트래블 입점하기

 


 

Quick start 3단계 / 상품 등록하기

쿠팡 트래블은 여행 상품 전용 판매 시스템인 여행셀러포털(with.coupang.com)에서 쉽고 간편하게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품 등록 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목록에서 원하는 카테고리별 가이드를 선택해 확인해보세요.

 

상품 등록 A부터 Z까지! 카테고리별 기본 가이드

 

쉽게 따라하는 요금/수량 등록 가이드

 

쿠팡 트래블 상품 등록하기

 


 

Quick start 4단계 / 판매가 잘 되는 상품 만들기

고객이 판매자님 상품을 잘 찾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잘 팔리는 상품 이미지는 어떻게 만드는 걸까요? 언제든 구매가 일어날 수 있는 상품 만드는 방법부터 매출 부스팅을 위한 마케팅 툴 활용까지, 매출 발생 가능성을 높여주는 여행셀러포털 활용법을 알아보세요.

 

 

쿠팡 트래블 판매가 잘 되는 상품 만들기

 


 

Quick start 5단계 / 예약 관리하기

여행셀러포털의 예약/취소관리 메뉴에서는 판매자님 상품의 주문 내역을 손쉽게 조회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별 예약/취소 주요 기능을 알아보고 편리하게 관리해보세요.

 

 

쿠팡 트래블 예약관리하기

 


 

Quick start 6단계 / 정산받기

쿠팡의 정산은 매출발생 ▶️ 사용처리 ▶️ 정산지급의 3단계로 진행됩니다. 또한 판매자님의 자금 유동성 상황에 맞게 주 정산, 월 정산으로 선택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정산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가이드에서 확인해보세요.

 

 

쿠팡 트래블 정산받기

 


 

쿠팡 트래블과 함께 판매자님의 비즈니스를 한 단계 더 성장시켜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 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 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