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4월 뉴스레터

요즘 고객은 어떤 여행 상품을 찾고 있을까요? 지금 떠오르는 여행 키워드는 무엇일까요?
쿠팡트래블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트렌드를 확인하고, 5월 매출을 확보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01/ 인기 검색어로 알아보는 여행 트렌드

4월 쿠팡 여행 검색어 1위는 ‘글램핑’
허니문 여행지로 다시 떠오르는 ‘제주’

 

4월 첫째 주에서 셋째 주까지 쿠팡 여행의 인기 검색어 1위는 ‘글램핑’이 차지했습니다. 이는 최근 지속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비교적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여행지로 선택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됩니다. 그 뒤를 이어 인기 검색어 2위에는 ‘제주도’가 랭크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해외로 허니문을 떠나지 못하는 신혼 부부의 대체 여행지로 제주 여행이 급부상하고 있는 트렌드가 반영된 것으로 보입니다.

쿠팡트래블 4월 여행 트렌드

 


 

02/ 미리 준비하는 5월 매출 확보 전략

5월을 맞이해 여행 수요는 점차 늘어날 전망
충분한 상품 수량 확보로 시즌을 대비

 

최근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동시에 코로나19 확산 또한 점차 주춤해지는 추세입니다. 따라서 프라이빗하고 안전한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도 지속 상승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특히 5월에는 석가탄신일과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과 같은 휴일이 포함된 연휴가 있어 고객들의 여행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들이 여행을 떠나는 연휴 기간과 주말 동안 매출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판매 수량을 충분히 확보하고, 품절이 되지 않도록 재고를 철저하게 관리해주세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효과 ‘즉시할인 쿠폰’
쿠팡 여행 수수료 최대 50% 지원 정책 실시, 할인으로 인한 부담 최소화 가능

 

고객에게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하는 것은 매출 확보를 위한 기본 전략입니다. 여기에 쿠팡 여행 판매자 시스템이 제공하는 ‘즉시할인’ 기능을 활용하면, 검색 결과 화면에 ‘즉시할인가’ 상품으로 표기되어 고객의 클릭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현재 쿠팡은 여행 판매 수수료를 최대 50% 감면해주는 지원 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가’가 아닌 ‘최종 할인가’에 수수료를 부과하는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어 할인으로 인한 판매자님의 비용 부담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즉시할인 쿠폰’을 활용해 눈에 띄는 가격으로 고객의 마음을 공략해보세요.

 

 

5월 쿠팡 여행 프로모션 진행
광고비 없는 무료 참여로 상품 홍보 기회 제공

 

쿠팡트래블에서는 5월 황금연휴 시즌을 맞이해 판매자님의 상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홍보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골드박스, 골든트립, 라스트미닛과 같은 특가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선보이는 다양한 시즌 프로모션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추후 이메일과 카카오 메시지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팡트래블이 준비한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판매자님의 상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해보세요.

 

 

온라인 판매, 쿠팡과 함께라면 어렵지 않습니다. 쿠팡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첫 걸음을 시작해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