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성공적인 오란인 판매의 비결

 

단 하루 특가 판매로 일 매출 13배 달성! L업체에게 어떤 비결이 있었을까요?

테마파크 입장권을 판매하는 L업체는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드는 작년 10월, 사람들의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에 맞추어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상품을 홍보하고 최대한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을 했습니다. 게다가 2019년 10월 초에는 개천절부터 한글날까지 이어지는 황금 연휴가 있었기 때문에 해당 기간에 맞추어 프로모션을 진행할 경우 효과가 더 좋을 것이라는 기대가 있었습니다. 가장 효율적으로 홍보를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L업체는 쿠팡의 특가 프로모션 브랜드인 ‘골드박스’에서 단, 하루동안 파격적인 세일을 진행해보기로 했습니다. 입장권 상품의 특성 상 당일에 구매 후 바로 이용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특가 상품 또한 구매 당일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 조건을 적용했고, 기존에 판매하던 가격에서 약 28%의 추가 할인율도 제공했습니다.
그 결과 어떻게 되었을까요? L업체의 테마파크 입장권은 ‘골드박스’를 진행하기 이전 일주일간 쿠팡에서 발생했던 일일 평균보다 약 13배의 매출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내었습니다. 단 하루만을 판매했을 뿐인데 말이죠!

 


 

매출 상승의 KEY!
내 상품에 맞는 시즌별 여행 트렌드를 주시하세요!
그리고 고객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하세요!

여행은 날씨와 시즌의 영향을 많이 받는 상품입니다. 샌드위치 휴일이 있는 주간이라면 연차를 내고 일주일간 여행을 떠날 수도 있고, 주말 아침 날씨가 좋다면 당장 근교로 차를 몰고 떠나거나 인근의 테마파크에 놀러갈 수도 있습니다. 설이나 추석 연휴에는 가족들과 함께 해외 휴양지로 여행을 떠날 수도 있고, 크리스마스에는 사랑하는 사람 또는 친구들과 도심의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겠죠.
이처럼 날씨와 시즌에 따라 여행을 가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는 매우 다양합니다. 따라서 판매자님의 상품에 맞는 여행 트렌드를 파악하고, 남들보다 한발 먼저 시즌을 준비해 상품을 홍보하는 것은 온라인 판매 성공의 중요한 열쇠가 됩니다.
여행 트렌드를 파악했다면 그 다음은? 고객의 구매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 바로 ‘가격’ 입니다. 시즌에 맞추어 상품을 등록했다 하더라도 비슷한 유형의 다른 여행 상품보다 내 상품의 가격이 더 비싸다면? 당연히 고객은 판매자님의 상품을 선택하지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이번 주말에 여행을 떠나려는 고객을 위해서 주말 객실 임박 특가 상품을 판매해보세요. 남들보다 더 빨리,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얼리버드 특가 상품을 판매해보세요.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하려하는 고객을 위해서 바캉스 특가 상품을 선보여보세요. 온라인 판매, 반드시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트래블의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자님의 특가 상품을 홍보해보세요!

내 상품에 맞는 시즌 트렌드를 파악하고, 다른 상품과는 차별화된 가격을 준비했다면? 이제 쿠팡트래블이 준비한 다양한 마케팅 기회를 이용해 볼 차례입니다. 쿠팡트래블에서는 매월 이메일과 카카오 메세지를 통해 프로모션 소식과 참여 방법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골드박스, 골든트립, 라스트미닛과 같은 특가 프로모션은 판매자님의 상품을 수많은 쿠팡 고객에게 홍보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쿠팡트래블이 준비한 프로모션을 이용해 판매자님의 상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성공적인 온라인 판매를 만들어보세요!

쿠팡트래블 다양한 프로모션

 

온라인 판매, 쿠팡과 함께라면 어렵지 않습니다.
쿠팡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첫 걸음을 시작해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