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긴급지원 수수료 최대 50% 감면 정책 안내

 

2020년 4월 13일 ~ 7월 19일
여행 판매자 전체 대상 수수료 최대 50% 감면

– 지원 내용 : 여행 판매 수수료 최대 50% 감면 (카테고리별 상이)
– 지원 대상 : 여행 전체 판매자 (신규 입점 판매자 포함)
– 지원 기간 : 2020년 4월 13일 ~ 2020년 7월 19일
– 적용 시점 : 2020년 4월 13일 00시부터 판매되는 모든 상품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뿐 아니라 해외까지 여행 업계가 전반적으로 침체되어 각 사업장들의 경영 악화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에 쿠팡은 경기가 회복되기 전까지 판매자님들께서 사업 운영의 어려움을 극복하실 수 있도록, 여행 판매 수수료를 카테고리별로 최대 50%까지 감면하는 지원 정책을 실시합니다. 별도의 신청 없이 쿠팡 여행 판매자라면 누구나 동일하게 2020년 7월 중순까지 총 3개월 간 지원 받으실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내 신규 입점한 판매자님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 셀러 포털(with.coupang.com) 내 예약/관리 메뉴에서 감면 받은 수수료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 업계 회복과 활성화를 위한 기획전 무료 참여 기회 확대

– 진행 시기 : 2020년 4월 ~ 7월 중
– 참여 방법 : 이메일과 카카오 채널 메시지 참여 안내를 통한 별도 신청

 

쿠팡트래블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여전히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판매자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몇 가지 여행 기획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획전 내에는 테마관, 지역별 여행관, 브랜드관, 신규 판매자 상품관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구성해 폭 넓은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해당 기획전은 쿠팡 여행 판매자라면 누구나 별도의 광고비 없이 무료 참여가 가능합니다. 참여 안내는 이메일과 카카오 채널 메시지를 통해 별도로 안내 해드릴 예정입니다.

 

 

쿠팡은 판매자님들께서 어려운 시기를
잘 헤쳐 나가실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