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4월 프로모션 신청 안내

광고비 없이 내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쿠팡트래블에서 매월 정기적으로 선보이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 가정의달, 바캉스와 같은 시즌 기획전부터 골드박스와 같은 특가 프로모션까지 참여 가능!
– 이벤트 참여 시 매출 성장은 물론! 고객이 남긴 리뷰로 상품 검색 순위 상승 가능성 업!
– 수수료는 최종 판매가격 기준으로 부과해 할인으로 인한 부담을 최소화!

 

 


 

골드박스

매일 오전 7시 오픈!
쿠팡이 엄선한 상품만을 판매하는 ‘단 하루 특가’ 프로모션!
하루에 단 하나의 여행 상품만을 판매하기 때문에, 압도적인 트래픽을 효과를 누려 보실 수 있습니다.

쿠팡트래블 4월 골드박스

– 판매 가능 상품: 티켓, 호텔&리조트, 펜션
– 광고 기간: 1일
– 판매 조건: 온라인 최저가 (시장가 대비 20% 이상 추가 할인) / 시장가 기준 – 전체 온라인 판매 채널 가격
– 판매 기간: 4/21(화), 4/23(목), 4/24(금), 4/28(화) ,5/1(금)

 


 

골튼트립

매주 월, 목요일 오픈!
쿠팡트래블 고객에게 선보이는 특가 프로모션!
참여 기간동안 트래블 전용 홈페이지에 판매자님의 상품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트래블 4월 골든트립

– 판매 가능 상품: 티켓, 호텔&리조트, 펜션
– 광고 기간: 3~4일
– 판매 조건: 온라인 최저가 (시장가 대비 10% 이상 추가 할인) / 시장가 기준 – 전체 온라인 판매 채널 가격
– 판매 기간: 4/20(월)~4/23(목), 4/23(목)~4/27(월), 4/27(월)~4/30(목)

 


 

라스트미닛-주말객실 임박특가

매주 수요일 오픈!
이번 주말 객실을 빠르게 판매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
숙박 상품에 최적화된 프로모션으로 임박 객실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판매자님의 상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쿠팡트래블 4월 라스트미닛

– 판매 가능 상품: 호텔&리조트, 펜션
– 광고 기간: 5일
– 판매 조건: 주말 객실 온라인 최저가
– 판매 기간 : 4/22(수)~4/27(월), 4/29(수)~5/4(월)

 


 

프로모션 신청하기

신청방법

※ 신청기간: 2020년 4월 6일 (월) ~ 4월 13일 (월)
※ 신청방법: [4월 프로모션 신청하기] 버튼 클릭 후 신청 양식 작성, 제출
※ 선정상품안내: 2020년 4월 16일 (목) 이메일을 통해 선정자 개별 안내

 

참고해주세요!

1. 담당 부서에서 각 프로모션 별 기준에 따라 상품을 검토 및 선정한 후 안내 메일을보내드립니다.
*상품이 선정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별도의 안내 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2. 선정 메일에 안내드린 일정에 따라, 신청 내용과 동일하게 상품 및 가격 등록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3. 선정된 상품이더라도 이후 신청 조건에 부합하지 못할 경우 노출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4. 모든 안내는 신청서에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로 안내드립니다.연락처 정보를 정확하게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