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네이버 공식 블로그 론칭

쿠팡트래블이 판매자님께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쿠팡트래블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오픈했습니다.입점에 대한 상세 안내부터 상품 판매에 관한 세일즈 팁, 그리고 여행 사업자가 필수로 알아야 할 비즈니스 가이드까지! 이제 네이버 블로그에서 손쉽게 검색하고 찾아보세요.

 

 


 

“쿠팡트래블 블로그, 어떤 점이 좋은가요?”

하나, 쉽고 빠른 정보 검색이 가능합니다.

쿠팡에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싶은데, 쿠팡트래블에 대한 정보를 어디서 찾아야 할 지 모르셨나요? 아니면 좀 더 빠르고 편하게 내가 원하는 정보만 찾아서 보고싶으셨나요?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판매자님이 원하는 정보만 쉽게 검색하고, 빠르게 찾아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창을 통해 알고 싶은 내용을 검색해보세요. 입점, 상품 등록, 성공 사례 등 목적에 따라 분류된 카테고리를 통해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둘, 여행 사업자를 위해 필요한 비즈니스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판매를 위해 필수로 진행해야 하는 통신판매업 신고 방법부터 구비 서류 안내, 부가세 신고 방법과 같은 세무 관련 정보까지! 사업을 위해 꼭 필요한 유용한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셋, 쿠팡트래블 판매자 성공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쿠팡에 먼저 입점한 판매자는 어떻게 매출을 올리고 있을까요? 어떤 방법을 통해 매출을 성장시키고, 또 성공 이야기를 써내려 갔는지 블로그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공 판매자의 사례를 벤치마킹해 쿠팡 판매 전략을 세워보세요.

 

넷, 최신 여행 트렌드 뉴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이 선호하는 최신 인기 여행지 정보가 궁금하신가요? 여행 업계 소식이 궁금하신가요? 쿠팡트래블에서 발빠르게 준비한 트렌드 뉴스를 확인하고 대비해보세요.

 

쿠팡트래블은 앞으로도 판매자님께 보다 더 많은 정보를 발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소식을 블로그에 꾸준히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쿠팡이 제공하는 최신 뉴스와 함께 온라인 판매 성공의 첫 걸음을 시작해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