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카카오 채널 론칭

안녕하세요 판매자님, 드디어 쿠팡트래블의 전용 카카오 채널이 개설되었습니다! 이제 언제, 어디서든 핸드폰만 가지고 있으면 쉽고 편리하게 쿠팡트래블 판매에 대한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 쿠팡트래블의 최신 마케팅 정보와 시즌별 프로모션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쿠팡에서 성공하기 위해 트래블 판매자님이 꼭 알고 계셔야 할 핵심 정보부터 실제 성공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는 쿠팡트래블 판매자님들의 이야기 그리고 최신 여행 트렌드 정보까지! 판매자님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쿠팡트래블에서 야심 차게 준비하는 시즌별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와 참여 방법도 누구보다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판매자님, 지금 바로 쿠팡트래블 마켓플레이스 채널을 친구 추가하시고, 각종 정보와 소식을 받아보세요. 시즌별 프로모션에 참여하시고 무료로 판매자님의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둘! 버튼 클릭만으로 빠른 응답이 가능한 ‘키워드로 대화하기’를 제공합니다!

판매자님! 쿠팡트래블 마켓플레이스 카카오 채널에서는 판매자님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내용만 모아서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키워드로 대화하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카카오 채팅창의 키워드 목록 중 궁금한 항목을 클릭해보세요! 판매자님이 필요한 정보를 자동 응답으로 제공해드립니다.
쿠팡트래블이 처음이신가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쉽고 빠른 입점 방법을 알고 싶으신가요? 쿠팡의 최신 마케팅 소식을 이메일로 받아보고 싶으신가요?
고민하지 마세요! 쿠팡트래블 마켓플레이스 카카오 채널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셋! 핸드폰에서도 쿠팡트래블 입점 상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입점하기 전 문의사항이 많아 상담사와 통화를 하고 싶거나, 입점을 망설이는 판매자님들을 위해 모바일 입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쿠팡트래블 입점 URL을 찾지 못하셨나요? 입점에 필요한 서류에 대해 문의해보고 싶으신가요? 쿠팡트래블의 수수료를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키워드로 대화하기’ 목록에서 ‘입점 상담 서비스 신청하기’를 클릭해보세요.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1분 안에 신청 완료! 쿠팡 판매자 지원팀에서 신청 내용을 확인 후 업무시간 내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간단하고 편리한 쿠팡의 입점 상담 서비스로 쉽고 빠르게 쿠팡과 비즈니스를 시작해보세요.

 

쿠팡트래블 입점 상담 서비스

 

지금 바로 채널을 추가하시고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첫 걸음을 시작해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