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트래블 입점 상담 서비스 신청

쿠팡 트래블에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다면? 판매자님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1분이면 신청 끝! 쿠팡 트래블 입점 상담 전문가와 함께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쿠팡 트래블 입점 신청 프로세스

아래 링크를 통해 판매자님의 간단한 정보를 남겨 주시면, 쿠팡 트래블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연락을 드립니다. 간단하고 편리한 쿠팡의 입점 상담 서비스로 쉽고 빠르게 쿠팡과 비즈니스를 시작해보세요.
※ 쿠팡 트래블 미입점 판매자만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쿠팡 전문 컨설턴트가 확인 후 업무시간 내 순차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쿠팡 판매자 센터 (1600-9878)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 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 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