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쿠팡 판매자 이야기 가평 미라몬티 풀빌라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어떻게 하면 내 상품을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잘 알릴 수 있을 것인가”입니다. 인근 펜션 사장님들의 추천으로 쿠팡트래블에서 판매를 시작한 미라몬티 풀빌라의 장덕영 대표님은 입점 초기 큰 기대를 갖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판매를 시작하고 얼마 뒤 대표님의 생각은 바뀌었습니다.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실제 쿠팡트래블에서 온라인 판매 성공을 경험하고 계신 장덕영 대표님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이야기 인터뷰

Q. 안녕하세요. 본인과 운영 중인 펜션에 대해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가평에서 미라몬티 풀빌라를 운영하고 있는 장덕영입니다. 미라몬티 풀빌라는 넓은 크기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점이 자랑인데요. 60평 크기의 복층 풀빌라에는 개별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최대 30명까지 입실할 수 있는 150평 크기의 독채형 풀빌라는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객실은 모두 호텔식 침구류를 사용하고 있고 부대시설로는 족구장, 회의실, 잔디정원 등이 있습니다.

 

Q. 언제부터 쿠팡트래블에서 판매를 시작하셨나요? 그리고 쿠팡에서 상품을 판매하기로 결정하셨던 이유가 궁금해요.

 

주변 펜션 사장님들께서 쿠팡을 추천해 주셔서 2020년 1월부터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Q. 판매자님께서 생각하시는 쿠팡트래블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쿠팡은 다른 온라인 판매 사이트들에 비해 상품평을 구체적이고 객관적으로 남겨주는 고객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이러한 점이 독이 될 수도 있고 약이 될 수도 있지만, 저희는 고객 관리에 항상 신경을 쓰는 덕분에, 상품평이 대체로 좋은 내용들이라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그리고 쿠팡에서 발생하는 매출에 대해서는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Q. 쿠팡트래블에서 판매를 진행하시면서 특별히 매출이 오르게 된 계기가 있으셨나요?

 

특가 프로모션 참여가 가장 도움이 되었습니다.

 

Q. 고객들에게 어필하기 위한 판매자님만의 차별화된 전략이 있으신가요?

 

펜션의 청결 상태와 친절한 고객 응대 그리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판매 페이지에 올려놓은 고급스럽고 청결해 보이는 인테리어와 멋진 전경 사진을 보고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 부분 또한 신경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Q. 최근 코로나19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되면서 점차 여행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있는데요, 방역을 위해서 특별히 신경 쓰고 계신 부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평소보다 더 많이 신경을 써서 청소를 하고 주기적으로 방역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객실마다 손소독제를 비치하여 고객님들이 수시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Q. 끝으로 쿠팡트래블 판매 선배로서 입점을 고민하고 있는 다른 판매자 분들께 특별히 알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어떤 것이 있을까요?

 

판매를 하다 보니 생각보다 효과가 크고 좋더라고요. 쿠팡 입점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일단 판매를 시작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온라인 판매 성공의 비결은 바로 쿠팡트래블입니다!

장덕영 대표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쿠팡트래블에서 구매한 상품은 가격, 서비스, 시설, 청결도, 접근성 등 구체적인 항목에 대한 별점 평가와 주관적인 후기 작성이 모두 가능합니다. 실제 상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매력을 전달할 수 있는 이미지를 판매 페이지 내에 등록하는 것, 그리고 청결한 시설과 친절한 고객 응대를 유지하는 것은 판매자님의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로 하여금 더욱 적극적으로 긍정적인 후기를 남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이렇게 축적된 많은 상품평과 높은 별점은 검색 랭킹에 반영되어 판매자님의 상품이 고객들에게 더욱 잘 발견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상품의 특징과 매력을 잘 살린 판매 페이지의 사진과 정보를 본 고객은 다른 고객들이 남긴 후기를 보고 구매를 결심하도록 도와주는 선순환의 구조를 만들어주게 되는 것이죠.

 

온라인 판매, 쿠팡트래블과 함께라면 어렵지 않습니다. 쿠팡트래블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첫 걸음을 시작해보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쿠팡트래블 판매자 홈페이지에서 상품 등록 가이드와 판매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에서 ‘쿠팡트래블’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여행셀러포털에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을 등록하면 보다 빠르게 최신 마케팅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판매자 콜센터 전화(1600-9879)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 상담도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9:00)

 
쿠팡트래블 카카오채널추가   쿠팡트래블 판매자 콜센터   쿠팡트래블 채팅 or 상담   쿠팡트래블 이메일